EGG멤버십

“책이 찢어 질까봐, 기계가 고장 날 까봐 걱정 이세요?
이제 잃어버릴, 찢어질 염려없이 마음껏 콘텐츠를 즐기세요”

English EGG Warranty Service ( A/S )

ENGLISH ‘EGG Warranty’ 신청하기(A/S)

꼭 확인하세요! 잉글리시에그 WARRANTY A/S

  • NO.01

    정식 유통 과정을 통해 구매한
    정품(正品)만 적용됩니다.
    (중고 구매 제품 적용 불가)

  • NO.02

    본인이 구매한 제품에
    한하여만 신청 가능합니다.
    (양도 제품 적용 불가)

  • NO.03

    A/S 보증기간은 책, CD, 플링보드,
    보조품목, 인형은 최대 5년
    플링플레이어, 플링펜, 플링팩은
    최대 2년까지 유/무상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NO.04

    유상 A/S 구매 수량은 품목
    상관없이 매월 총 6개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책은 월 3권까지, CD는 월
    3장 까지 신청 가능 합니다.)

WARRANTY 기준 ① 무상 A/S

배송 된 제품에 하자가 있거나 불량, 파손, 누락된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무상교환 신청을 하시면 새 제품으로 바꿔드립니다.

제품 무상 A/S 신청 기간
책,CD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시 새 제품으로 교환
플링플레이어,
플링펜,
플링팩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신청 시 새 제품으로 교환
(15일 ~ 1년 무상 수리)
플링보드,
보조품목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 신청 시 새 제품으로 교환
인형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14일 이내 신청 시 새 제품으로 지급
배송절차 및
배송비

무상A/S는 반드시 가지고 계신 제품을 반납하셔야 합니다.

무상 A/S를 신청하신 경우에는,

① 택배기사가 방문을 드리면

② 가지고 계신 제품을 반납하시고

③ 새 제품 수령하시면 됩니다.

(제품 미 반납 시 해당 품목에 대해 A/S 비용이 청구됩니다.)

무상 A/S는 배송비 무료로 진행됩니다.
(배송비 회사 부담) 플링 제품 ‘무상 수리‘의 경우에는

지정 된 수리처(네오랩)로 착불로 보내시면 됩니다.

Warranty 기준 ② 유상 A/S

아이가 보던 책이 찢어졌거나, 플링펜을 잃어 버리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걱정하지 마세요.
[English EGG Warranty]에서는 찢어버린 권만, 잃어버린 품목만도 별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제품 무상 A/S 신청 기간 50% 지원 기간
책,CD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5년까지 3세트 이상
동시구매 시
해당 제품
2년까지
2세트 이상
동시구매 시
해당 제품
1년 6개월까지
1세트 이상
동시구매 시
해당 제품
1년까지
분실 품목 재구매의 경우,
50% 지원에 해당되지 않습니다.
파손 품목 A/S 비용 50% 지원 시에는
기존에 가지고 계시는
품목은 반드시 반납 하셔야 합니다.
(미 반납시 비용 100% 적용)
플링플레이어,
플링펜,
플링팩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2년까지 -
플링보드,
보조품목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5년까지 -
인형 회원 전용 에그몰에서 인형 추가 구매 가능 -
배송절차 및
배송비
품목에 따라 책정되어 접수 결과 안내 시 확인 가능합니다.
플링플레이어, 플링펜, 플링팩 품목의 경우, 접수 후

개별 수리비를 안내해 드립니다.

A/S 절차 및
배송비

A분실/파손에 따라 유상 A/S가 신청가능한
책, CD, 플링보드, 보조품목, 인형, 플링팩의 경우

A/S 금액에 배송비가 포함되어 청구됩니다.
(지정계좌로 비용 입금 확인 후 배송)


책, CD 유상 A/S를 50% 지원 기간 내 신청하는 경우에는

① 파손된 제품을 잉글리시에그로 먼저 반납하시고
(반납 배송비 고객 부담)

② 지정 계좌로 비용 입금이 확인되면

③ 새 제품을 자택으로 보내드립니다.
(새 제품 배송비 회사 부담)


전문 수리 센터에 수리를 맡기는
플링플레이어, 플링펜, 플링팩의 경우

① 수리 대상 제품을 지정 수리 센터로 먼저 보내시고
(배송비 고객 부담)

② 수리비 견적을 안내 받으신 후 지정 계좌로
비용 입금이 확인되면

③ 수리 완료 된 제품을 자택으로 보내드립니다.
(수리 된 제품 배송비 회사 부담)

A/S 신청 정보 입력

▶ 회원정보
아이명 김에그 부모명 이잉글
자택주소 서울 마포구 성암로 330 13920 첨단산업센터 A동 7F 잉글리시에그
A/S
배송지
자택 주소와 A/S배송지가 다를 경우,
우측의 [주소변경 바로가기]를 눌러주세요.
휴대폰 010-1234-5678
이메일 egg123@englishegg.co.kr
담당 센터 인청송도 (032-859-0521)

※ 상단 연락처로 접수결과에 대한 알림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휴대폰번호 변경은 고객센터를 통해서만 가능합니다.

▶ A/S 신청 입력
1 품목
구성품
구성품명
증상
증상을 구체적으로 적어 주시면, 심사 소요시간이 단축될 수 있습니다.
관련 사진 첨부 찾아보기 찾아보기 찾아보기 사진파일 최소 1장 ~ 최대 3장까지 첨부 가능합니다.

*첨부사진을 통해 신청 품목명과의 일치 여부 확인 후, 신속하게 A/S 접수를 도와드리겠습니다.

품목 추가

동일한 품목에 대한 중복신청은 불가하며, 월 최대 6개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 파손시
※ 분실시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330 DMC첨단산업단지 7층 704,705 ㈜잉글리시에그
대표자 : 송민우 | 대표번호 : 1577-0521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전훈 (hjeon@englisheg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