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English EGG

메뉴보기

자주하는 질문

27

검색

번호

제목

27 Q. 에그펜을 플링플링 플레이어에 거치 시 충전이 되지 않습니다.

A.

- 에그펜이 현재 완충 상태는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에그펜이 완충 상태에서는 램프가 점등되지 않습니다.

  (에그펜 전원을 켠 후 전원 버튼을 살짝 누르면 배터리 잔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에그펜 상단부의 충전단자 보호캡을 돌린 후 거치하였는지 확인해 주세요.

- 플레이어의 충전단자가 훼손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 충전단자가 훼손되었을 경우 센터 또는 담당 멘토를 통해 A/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26 Q. 모바일 영상 홈페이지를 이용 중입니다. 매번 같은 휴대폰으로 접속하는데도 로그인할 때마다 기기 인증이 새롭게 됩니다. 해결 방법이 있나요?

A.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의 인터넷 설정을 체크해 주세요. '쿠키 자동 삭제' 등의 설정으로 되어 있다면 '쿠키 항상 허용', '쿠키 차단 안함' 등의 설정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휴대폰 기기의 인터넷 설정 메뉴의 '개인정보 보호' → '쿠키 허용'에 체크해주세요.

아이폰의 경우 기본 앱(설정)을 실행하신 후 'Safara' → 개인정보 및 보안 항목 → 쿠키 차단 → '안 함'으로 변경하시면 정상 이용이 가능합니다.

휴대폰 기종에 따라 설정 변경 방법이 다를 수 있으니 사용하고 계시는 휴대폰 제조업체로 문의하시는 것이 가장 정확합니다.

25 Q. 모바일 영상 홈페이지는 어떻게 접속하나요? 어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A.

잉글리시 에그 모바일 영상 홈페이지에서는 STEP 1, EnglishEgg Zoo, Drama Phonics Part 1의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실 수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구매하신 후 정품 인증을 완료한 회원들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PC 버전 홈페이지에서 정품 인증을 완료 후 휴대폰 인터넷을 통해 m.englishegg.co.kr로 접속해 주세요. 홈페이지 하단의 '프리미엄서비스 로그인'을 선택 후 로그인하시면 STEP 1, EnglishEgg Zoo, Drama Phonics Part 1 애니메이션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로 모바일 영상 홈페이지는 로그인 시 자동으로 기기 인증이 되며, 최대 3대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24 Q. 정품 인증 시 휴대폰 본인 인증 절차가 있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의 명의자가 다른 사람일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휴대폰의 명의자가 실 사용자와 다를 경우, 휴대폰 본인 인증 창에서 명의자의 성명, 생년월일을 입력하시면 정상 진행이 가능합니다.

23 Q. 잉글리시 에그 프로그램을 정식 구매한 정회원입니다. 자녀가 여러 명인 경우 형제 또는 자매도 정회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나요?

A.

정회원으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회원의 형제 또는 자매도 동일한 정회원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증빙서류(가족관계증명서, 의료보험증, 주민등록등본 등)를 센터 또는 담당 상담멘토에게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22 Q. 제가 살고 있는 지역에 센터가 있는지 궁금해요.

A.

홈페이지(www.englishegg.co.kr)의 상단 메뉴 [고객 라운지]-[센터찾기]에 각 지역의 센터 주소, 지도, 연락처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살고 있는 지역에 센터가 없거나 지역과 센터가 정확하게 일치하지 않는 경우 고객상담전화 1577-0521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21 Q. 해외배송도 가능한가요?

A.

잉글리시 에그는 해외배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20 Q. 놀이배움활동은 잉글리시 에그를 구입한 회원만 받을 수 있나요?

A.

잉글리시 에그의 놀이배움활동은 잉글리시 에그 정품 프로그램을 구매하신 회원들에 한해서 제공됩니다.

센터나 상담멘토를 통해서 구매하지 않은 경우, 중고 제품을 구매한 경우, 타인에게 양도받은 경우에는 놀이배움활동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19 Q. 잉글리시 에그의 놀이배움활동은 몇 세부터 가능한가요?

A.

잉글리시 에그의 놀이배움활동은 아이들마다 개인 차가 조금씩 있으나, 보통 24개월부터 등록이 가능합니다.

정규 놀이배움활동을 등록하기 전, 가까운 센터에 문의하시면 체험 활동을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체험 놀이배움활동을 통해 에그의 놀이배움활동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확인하신 후 정규로 등록하시면 됩니다.


18 Q. 에그펜에 오류가 발생한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 할까요?

A.

에그펜 후면 상단에 RESET 버튼을 누른 후 다시 전원을 켜 주세요.

RESET 후에도 에그펜이 정상적으로 작동하지 않으면 센터 또는 담당 멘토를 통해 A/S를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 3

FAQ의 답변이 부족하셨나요?

상담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