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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S신청

A/S가 필요한 경우, 구입하신 센터나 담당 멘토에게 연락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드립니다 - 잉글리시 에그 교재 및 교구 사용 중 분실이나 파손 등으로 A/S가 필요한 경우

  • 기본 A/S 상담

    |

    1577-0521

  • 플링플링 A/S상담

    |

    1588-6239

플링보드, 교재, CD A/S
  • ▶ 무상 A/S ( 제품 반납 必 )

    기간 :

    제품 수령 후 30일 이내

    기준 :

    1. 포장 및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2. 제품 상자 수량 및 품목이 누락된 경우
    3. 제품 자체의 불량 (제본 및 인쇄 불량 등)

    배송료 :

    회사부담

    ※ 단, 소비자 과실이 명백한 경우 무상 A/S 기간 내라도 유상 A/S 처리될 수 있습니다.

  • ▶ 유상 A/S

    기간 :

    제품 수령 후 30일 이후 ~
    ※ 구매 제품 기준에 따라 상이 (제품 교환 必)

    기준 :

    1. 무상 A/S 기간 내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또는 손상 시
    2. 제품 분실 등의 이유로 제품을 반납할 수 없는 경우 (미 반납 시 100% A/S 기준 적용)

    비용, 배송료 :

    50% A/S 비용 적용, 회사, 고객 1:1 부담

    A/S 비용 50% 적용기간

    구매 제품 A/S 비용 50% 적용 기간 비고
    1세트 1년 이내 A/S 비용 50% 적용 기간 이후에는 A/S 비용 100% 적용
    ※ 단, 패키지 제품에만 해당합니다.
    2세트 묶음 1년 6개월 이내
    3세트 묶음 이상 2년 이내

    - 1세트 구매 후 1년 이내 재구매 시 각 제품의 수령일 기준으로 동일하게 적용

  • ▶ A/S 불가

    기준 :

    1. 전산 상 구입 내역이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2. 중고 구입, 양도 제품인 경우
    3. 제품 수령 이후 6개월 이내 정품인증이 등록되지 않은 경우

STEP별 인형
  • ▶ 무상 A/S

    기간 :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기준 :

    1. 포장 및 배송 과정에서 파손된 경우
    2. 제품 수량 및 품목이 누락된 경우
    3. 제품 자체의 불량 (제작불량 등)

    배송료 :

    회사부담

플링플링 플레이어, 플링팩, 에그펜 플링버전 A/S 기준
  • ▶ 제품 교환 가능

    기간 :

    제품 수령 후 14일 이내

    기준 :

    1. 포장 및 배송 과정에서 제품이 누락되거나 파손된 경우
    2. 개봉방지스티커가 훼손된 경우
    3. 제품 자체의 문제로 중요한 수리를 요하는 경우

    배송료 :

    회사부담

  • ▶ 무상 A/S

    기간 :

    제품 수령 후 14일 이후 ~ 1년 이내

    기준 :

    품질 보증기간 내에 고객의 과실이 아닌 기기의 성능 및 기능상의 문제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 단, 소비자 과실이 명백한 경우 무상 A/S 기간 내라도 유상 A/S 처리될 수 있습니다.

    품질 보증기간 :

    플레이어, 플링펜 (배터리 포함), 플링팩 – 제품 구입 후 1년 이내
    플링펜을 제외한 액세서리 (소모성 부품) – 제품 구입 후 6개월 이내

    배송 :

    플링 제조사 ㈜ 네오렙 컨버전스 부담 (고객 과실일 경우 제외)

  • ▶ 유상 A/S

    기간 :

    제품 수령 후 1년 이내

    기준 :

    1. 소비자 과실로 인한 파손 또는 손상 시 (충격, 침수, 침해 등)
    2. 제조사 이외의 곳이나 고객이 임의로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고장이 발생한 경우

    비용, 배송료 :

    제품 A/S 처리에 따라 상이, 왕복택배비 고객부담

AS 품목별 월 제한 수량

항목 A/S 제한
교재 월 3권 한정 총 월 6종으로 한정
오디오 CD 월 3장 한정
A/S신청 시 처리절차

※ 무상 교환 건은 A/S 접수일로부터 일주일 이내에 교환됩니다. (지역에 따라 혹은 제품의 재고상황에 따라 기준일자 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으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회원 - 신청하기 / 센터(멘토) - A/S신청 / 본사 - 내용 확인 후 지사(매니저)에게 결과 통보 (유상 A/S일 경우 금액 입금확인 후 3일 이내 배송) / 센터(멘토) - 진행과정 결과전달 / 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