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베이비&키즈페어 현장] 잉글리시 에그, 영유아 위한 스토리텔링 프로그램 소개

2012.06.26

[에이빙 뉴스 이효동 기자]

 

 

 

 

잉글리시 에그(대표 송민우, www.englishegg.co.kr)는 6월 21일(목)부터 24일(일)까지 송도 컨벤시아에서 열리는 '제4회 인천 임신, 출산, 유아용품 및 유아교육전(Incheon BABY & KIDS Fair 2012, 이하 인천 베이비&키즈페어)'에 참가해 영유아를 위한 최고의 스토리텔링 3단계 프로그램 소개했다.

(사진설명: 잉글리시 에그 스토리텔링)

 

 

 

(사진설명: 잉글리시 에그 스텝1)

 

 

 

(사진설명: 잉글리시 에그 스텝1 DVD)

 

 

 

(사진설명: 잉글리시 에그 스텝1 EGG PEN)

 

 

잉글리시 에그의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은 3단계로 구성돼 있다. 스텝1은 영유아기의 성장발달과 일상생활을 고려해 집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로 구성했다. 부모와 함께하는 활동을 통해 자녀가 일상생활에서 친숙하게 영어를 이해하고 습득하도록 도와준다.

 

 

 

(사진설명: 잉글리시 에그 스텝2)

 

 

스텝2는 아이들에게 익숙한 집과 보다 확장된 공간인 집 주변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들로 구성했다. 거리에서, 마트에서 혹은 레스토랑까지 보다 넓어진 무대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통해 아이들의 더욱 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다.

 

 

 

(사진설명: 잉글리시 에그 스텝3)

 

 

스텝3는 스텝1, 2의 장점은 그대로 살리고 주제, 소재, 문형 등은 아이들의 성장 단계에 맞도록 구성해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됐다. 놀이공원, 동물원, 바닷가 등 확대된 공간 안에서 보다 수준 높아진 스토리와 삽화, 뮤지컬송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출산에서 교육까지 우리 아이와 관련된 모든 것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인천 베이비&키즈페어'는 임신 및 출산준비를 하면서 우수하고 안전한 제품을 찾는 엄마들의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개최됐으며, 이 전시회를 통해 임신/출산용품은 물론 유아교육과 관련된 제품과 정보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인천베이비&키즈페어' 특별페이지 바로가기

 

 

 

 

 

[출처: 에이빙뉴스 http://kr.aving.net/news/view.php?articleId=248852&Branch_ID=kr&rssid=naver&mn_name=news]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330 DMC첨단산업단지 7층 704,705 ㈜잉글리시에그
대표자 : 송민우 | 대표번호 : 1577-0521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전훈 (hjeon@englishegg.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