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인증

· 연락처 010-3291-4111 인증받기 재발송
· 인증코드

미인증상태입니다.

02:00 안에 입력해 주세요.

연락처가 본인의 휴대폰과 다를 경우 고객센터(02-1566-0526)로 변경 요청 후 본인인증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확인

A/S 신청 전, Self 진단으로 체크해보세요!

플링 플레이어

증상 체크사항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 플레이어 후면 DC/IN 포트에 흰색 전원 어댑터가 꽂혀 있는지 확인하세요.

플레이어에 펜을 거치해도 충전

램프(빨간색)가 들어오지 않고

충전이 안되요

· 플링펜이 100% 완충 상태인 경우 충전이 중지되며,충전램프(빨간색)가 들어오지않습니다.

· 플레이어 전원 어댑터를 확인해 주세요

· 플링펜의 충전 단자와 플레이어의 충전단자의 접촉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영상이 흐리거나, 화면에

줄이 생겨요

· 플레이어에 HDMI 케이블과 AV 케이블이 같이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화면에 “인증번호를 플링팩에

복사하지 못 했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 플링팩이 플레이어에 제대로 장착되지 않은 경우입니다. 플레이어의 전원을 끄고 플링팩을

플레이어와 분리후,다시 장착하여 작동해 주세요.

화면에 “인증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 플링팩은 최초로 장착된 플레이어에서만 작동됩니다.처음 장착한 플레이어에서 플링팩을

장착 후 사용해 주세요

플링펜

증상 체크사항
전원이 켜지지 않아요

· 펜을 충전하고 다시 전원을 켜주세요.

“전원이 꺼지지 않아요”

· 펜 뒷면의 ‘RESET’버튼을 눌러 종료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 “잠금”상태인 경우 전원이 꺼지지 않습니다.

· 녹음 기능 동작 중에는 빨간 램프가 깜박이며,전원이 꺼지지않습니다.

“교재 또는 보드를 찍어도

인식이 안돼요”

· 해당 교재/보드 음원이 펜에 탑재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가까운 센터에서 확인 및 음원 업데이트 가능)

펜의 센서 부위에 이물질이 들어가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플레이어의 전원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위의 내용을 정확히 숙지하였습니다.
확인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암로 330 DMC첨단산업단지 7층 704,705 ㈜잉글리시에그
대표자 : 송민우 | 대표번호 : 1577-0521 |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전훈 (hjeon@englishegg.co.kr)